티스토리 뷰

반응형



온도가 높아지는 계절은 밖에서 활동을 많이 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렇게 급작스럽게 활동을 많이 하면 도리어 몸에 문제가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갑자기 허리에서 고통이 발생할 수도 있고 심지어 다리가 저린 증상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증상이 상당하여 일상 생활을 하는데 문제가 생기는 데도 곧 괜찮아지겠지라며 병원을 가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는 잘못된 선택입니다. 그중에서도 나이가 많은 사람들은 허리디스크 다리저림으로 의사를 만나러 오는 사람들이 많아지게 됩니다.


 



척추에서 발생하는 고통은 모든 사람들 가운데 10에 9이 겪어보는 일반적인 고통입니다. 이러한 고통이 극단적으로 발생할 시 허리디스크라고 보는 사람들이 존재하는데, 막상 의사를 만나면 척추협착증으로 들을 때가 잦습니다.


 



이 2가지 다 척추에서 극단적으로 고통이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허리디스크 다리저림은 보통 이십대에서 사십대에 다량 나타나고 돌출된 디스크가 신경을 건드려 나타나는 병입니다. 척추를 전진 방향으로 숙이거나 의자에 있을 때


 



고통이 극단적으로 나타나게 되고 보행을 하면 고통이 없어지게 됩니다. 이러한 허리디스크와는 다르게 척추협착증은 오십대가 넘은 사람들에게서 많이 발생합니다. 이는 척추관이 협소해져 신경이 자극을 받고 그로 인해 고통이 발생하게 됩니다.


 



척추를 전진 방향으로 숙이거나 웅크려 앉으면 고통이 감소하는데, 장시간 보행하면 하체에서 엄청난 고통이 발생하고 무기력해집니다. 이렇게 2가지 병의 차이가 존재하죠. 허리디스크 다리저림이 발생하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허리에 자극이 가지 않게 뱃살을 케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일 매일 꾸준하게 운동을 진행하고 건강한 식단으로 자신의 신장에 맞는 몸무게를 보존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그리고 일상 생활을 할 때 자세 역시 잘 관리해야 합니다.


 



그리고 허리디스크 다리저림이 나타나거나 고통이 발생하면 무조건 의사를 만나서 확실하게 체크를 하고 적절한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sjjtyh'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매 권리분석 핵심  (0) 2020.01.17
연설문 모음 참고하세요  (0) 2020.01.10
대상포진 예방접종 부작용 있나  (0) 2019.12.27
부동산중개수수료 계산 쉬운 설명  (0) 2019.12.20
결혼식 부모덕담 훈훈하게  (0) 2019.12.18
댓글